그동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미국 이민국이 한국인들의 입국을 거절할까 봐 많은 걱정을 해왔었는데 다행히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헌데 일부 이민국에서 시민권 선서식이 연기하기로 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시민권 선서식이 원래 많은 사람이 모여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이 걱정되어서 그렇게 진행되는 거로 생각됩니다. 취소를 연결한 이민국 지부에서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발표는 했으나 별다른 방법이 금방 찾을 수 있을지 걱정이 심히 됩니다. 다른 소식이 전해지면 곧바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