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첨부된 지문날인 안내문에서 보시는 것처럼 이제 이민국에 지문날인을 시작했다는 의미입니다.

2020년 3월 18일부터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던 이민국의 대면 업무 중 하나인 지문날인 업무가 2020년 6월 4일까지 중단되었었습니다. 6월 4일부터 이민국에서 업무를 재개한다고 했기는 했었으나 지문날인 업무는 단계별로 시작된다고 알려졌는데 이제 지문날인 업무가 재개되었나 봅니다. 하지만 모든 지역의 지문날인이 시작된 것이 아니고 아직 단계별로 업무가 재개될 것이며 Walk-in 업무는 아직 안 되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