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을 취득한후에 한국에 1년이상 2년까지 머무르기 위해서 재입국허가서 (Reentry Permit)을 신청하여 승인받은 케이스입니다. 가족 3명이 동시에 신청하여서 같은날 승인서를 받았으며 재입국 허가서는 주한 미국 대사관으로 배달되도록 요청하셔서 승인서 오른쪽 윗부분에 “Consulate: SEOUL”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접수날짜: 2018년 2월 22일
지문날인 안내문 사무실 도착날짜: 2018년 3월 16일
지문날인한 날짜: 2018년 3월 28일
재입국 허가서 승인날짜: 2018년 4월 6일
재입국허가서 유효기간: 2018년 4월 6일 ~ 2020년 4월 5일
* 가린 부분은 접수번호, 외국인 등록번호, 신청자 이름, 바코드입니다.

